미래 리더들 다 모여라… 청소년 사역단체 GVP, 1월 7∼10일 오산리기도원서 ‘제7회 윈터캠프’
입력 2013-01-01 18:16
청소년 사역단체인 GVP(God Vision People·하나님의 비전을 가진 사람들)는 7∼10일 경기도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제7회 GVP 윈터캠프’를 연다.
교파를 초월해 열리는 이번 행사의 주강사는 팝콘서트 스타일 예배형식으로 유명한 싱가포르 최대의 시티하베스트 교회 창립자 콩히 목사다. 또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와 이영훈 목사, 최영길(김포순복음교회) 김승룡(서울 한마음교회) 천광웅(서울 뉴사운드처치) 목사가 메시지를 전한다.
기독문화 콘텐츠도 풍성하다. CCM 가수 김도현, 아이자야씩스티원 밴드, 힙합가수 팔로알토 등이 무대에서 난타와 뮤지컬 공연을 한다. 미디어와 각종 게임에 노출돼 절제력을 잃어버리고 영적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청소년을 위해 박성업 선교사가 ‘미디어의 실제’라는 제목으로 강의한다.
또 ‘우리 아이 게임 절제력’의 저자 권장희 놀이미디어 소장, ‘열등감 부모’의 저자인 한국교육상담연구원 최원호(한영신대 교수) 원장의 그룹별 선택 강의도 마련됐다.
관심을 모으는 것은 청소년을 위한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부모들의 중보기도 캠프가 진행된다는 점이다. 조승렬 김상길 지국찬 윤성록 목사, 김동옥 전도사, 신문철 한세대 교수가 기도캠프의 강사진으로 참여해 다음세대를 세우는 기도의 불을 지핀다.
GVP 단장 최영길 목사는 “청소년들에게 믿음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세워주고 무엇을 인생의 우선순위(마 6:13)로 둬야 하는지 메시지를 통해 이 시대의 리더로 세워주기 위해 이번 캠프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과 동영상 시청은 GVP 홈페이지(schoolgvp.com)에서 하면 된다(031-981-4341).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