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2月 24日)

입력 2012-12-23 17:37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번역한 즉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 함이라.”(마 1: 23)

“The virgin will be with child and will give birth to a son, and they will call him Immanuel-which means, God with us.”(Matthew 1:23)

인류의 구세주요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께서 인간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날을 기념하는 성탄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예수님이 오시기 700여년 전에 예언하셨습니다. 그 예수님이 동정녀 마리아의 몸에서 태어나셨습니다. 그는 임마누엘 하나님이십니다. 우리와 영원히 함께하시는 분이십니다. 예수님이 탄생하시기 6개월 전에 세례요한이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사가랴는 천사 가브리엘로부터 요한이 태어날 것을 통보받고 다시 6개월 후에 태어날 인류의 구원자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성도 여러분, 예수님의 오심을 찬양합시다. 그리고 기뻐합시다. 그는 우리의 죄를 사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사흘 만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리고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