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히트상품-금강보청기 ‘테크노시리즈2’] 소음 대폭 줄이고 소리 명료도 한층 강화
입력 2012-12-23 18:21
금강보청기의 ‘테크노시리즈2’는 금강보청기만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탁월한 보청 효과로 2012년 하반기 히트상품에 선정됐다.
전국 110개 센터망을 갖춘 금강보청기는 세계 보청기 시장의 양대 산맥인 미국 스타키와 독일 지멘스 보청기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보청기 프랜차이즈사다.
테크노시리즈2는 핵심기술인 ‘보이스 IQ2’를 통해 소음을 줄이고 어음 명료도를 강화했으며. 고주파수를 잘 들을 수 있는 주파수로 복사하는 ‘스펙트럴 IQ’를 적용해 사용자의 가족간 대화와 사회생활 만족도를 높였다.
금강보청기는 또 보청기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제품을 분실했을 때 다시 제작하는 시스템과 6개월, 12개월, 24개월 무이자로 고객의 보청기 구입부담을 덜어주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 내년 1월부터는 보청기 체험시스템을 도입해 2채널부터 16채널까지의 모든 보청기를 직접 들어 보고 구입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내년 1월에 스타키 에리스보청기 1100대를 50만원에 특별 할인판매할 계획이다. 금강보청기 제휴사인 KT, 공무원연금공단,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대한노인회 회원 등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국 어디서나 출장방문 서비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