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에서 전략으로…” 올인 RPS 콘퍼런스
입력 2012-12-20 19:27
2013년 1월 14∼16일 서울 오륜교회 비전센터에서 ‘사명에서 전략으로’를 타이틀로 ‘올인 RPS 콘퍼런스’가 열린다.
RPS(Riseup Planning School)는 청소년 선교단체인 라이즈업무브먼트에서 개발한 습관 변화 프로그램으로 오륜교회가 지난 1년 동안 중·고등부에 적용, 성공적인 결실을 거두었다. 지난겨울 2012 올인 RPS 콘퍼런스 이후, 지역 내 약 30여개 중·고등학교에 학생기도모임이 생겼고, 매일 지하철역 4곳에서 학교 가기 전 나라와 열방을 위한 새벽기도를 하고 있다.
실제적인 삶의 변화를 위한 도전과 방법론을 가르쳐주는 올인 RPS 콘퍼런스의 특징은 현장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매회 내용이 업그레이드된다는 것과 이 원리로 자라난 청년 멘토들이 강사들로 구성되어 청소년들의 롤모델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콘퍼런스는 3일 동안 강의와 저녁 찬양집회로 진행되고 3일째 오후에는 ‘가정 변화’를 주제로 한 특강과 학부모 초청 무료 저녁집회로 준비된다.
안도빈(대진고3)군은 “열정적인 예배를 통해 사명도 발견하고 항상 의문이었던 ‘왜 살아야 하나, 왜 공부해야 하나’와 같은 질문들에 대한 답을 찾았다”고 말했다
콘퍼런스 참석대상은 청소년과 학부모, 교사, 교역자들이며 강사는 라이즈업무브먼트 대표인 이동현 목사. 오륜교회 중·고등부 디렉터 이동호 선교사, RPS 전임 사역자들을 비롯하여 이 원리로 삶을 변화시킨 청년 멘토들이다. 찬양은 라이즈업 워십밴드가 맡는다.
참가 희망자는 인터넷(all-in.co.kr)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진행본부(070-7820-5532)로 문의하면 된다. 등록비는 5만5000원이며 12월 31일까지 선입금할 경우 5만원이다.
유영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