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2月 4日)
입력 2012-12-03 18:31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지 말라 나 여호와는 내 이름을 망령되이 일컫는 자를 죄 없는 줄로 인정하지 아니하리라”(신 5:11)
“You shall not misuse the name of the LORD your God, for the LORD will not hold anyone guiltless who misuses his name.”(Deuteronomy 5:11)
이름은 그 사람의 얼굴이며 인격을 반영합니다. 그 사람이 앞에 없어도 우리는 그 사람의 이름으로 그를 느끼고 기억하게 됩니다. 만약 어느 누군가가 당신의 고귀한 이름을 팔아 거짓을 행하고 당신의 이름을 장난의 도구로 사용하거나 이용한다면 어떻겠습니까? 인격이 모독당한 것 같고 기분이 매우 언짢을 것입니다. 그런데 하물며 우주 만물을 지으시고 영원히 살아 계셔서 우주 만물을 다스리시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이름이 망령되이 불리게 된다면 어떻겠습니까? 오늘 말씀은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십계명 가운데 세 번째 계명입니다. 하나님의 이름은 영화롭고 거룩하며 신실하며 인자하십니다. 그 안에 사랑이 가득하시며 의와 긍휼이 넘치십니다. 그분의 이름을 영화롭게 해 죄인의 길에 서지 말아야 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