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국민광고대상-아웃도어 부문 최우수상] 골드윈코리아, 자연에 더 다가서는 인간의 열정 응원
입력 2012-11-27 16:08
국내 선두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2012 국민 광고대상 아웃도어 부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수많은 아웃도어 광고들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이기에 더욱 뜻 깊은 영예가 아닐 수 없습니다.
골드윈코리아는 1997년 이래 지난 15년 동안 국내 아웃도어 선두 브랜드로서 클라이밍팀 운영, 해외 원정 후원 등을 통해 자연에 더 가까이 다가서고자 하는 인간의 열정을 응원해왔습니다.
이번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편에는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기계문명에 의지하던 삶을 벗어나 스스로 자연을 걷고 탐험할 때 노스페이스의 기술은 그동안 잊고 지냈던 인간 스스로의 힘을 발휘하도록 도와줍니다. 혹독한 자연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서 더 나아가 탐험이라는 과정을 통해 인간과 자연을 더 가깝게 연결하며, 마침내 우리 스스로가 거대한 자연의 일부임을 깨닫는 경이로운 경험을 통해 다시, 인간 본래의 더 큰 힘을 갖게 해주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노스페이스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인간과 탐험, 그리고 자연이라는 아웃도어의 본질을 지키는 동시에 디자인 혁신을 통한 제품 개발에 더욱 전념함으로써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계속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철주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