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국민광고대상-가전 부문 최우수상] 웅진코웨이, 소비자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 전달
입력 2012-11-27 16:02
웅진코웨이 기업PR 인쇄 광고 ‘코디 편’을 2012년 국민광고대상 작품에 선정해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웅진코웨이 매각과 관련해 여러 뉴스들이 있었던 만큼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신뢰감을 다시금 회복하고자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에 임하는 저희의 목적이었습니다.
실제로 웅진코웨이 구성원 하나하나가 고객들에게 변함없는 마음과 자세로 서비스를 다하고 있는 만큼 이 사실을 보다 진정성 있게, 적극적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알리려 했습니다.
소비자들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직접 소비자들을 만나는 ‘코디’를 중심으로 저희의 변치 않는 자세와 물과 공기, 즉 생명을 다루는 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사명에 대해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웅진코웨이 코디들이 오랫동안 고객들을 방문하고, 그들이 생명인 물과 공기를 맡아올 수 있었던 것은 우리를 향한 고객들의 변치 않는 믿음 때문입니다. 그 사실을 잊지 않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웅진코웨이는 어떤 변화가 올지라도 변함없이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는 웅진코웨이에 변함없는 믿음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강성호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