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국민광고대상-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한국투자증권,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1등 금융’ 주력

입력 2012-11-27 16:02


고객을 위한 1등 금융의 길을 걷기 위해 묵묵히 달려온 노력에 주목해 상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증권회사 업(業)의 본질은 고객의 자산을 소중히 키워 나가는 것에 있습니다. 고객의 자산이 성장할 때 증권사의 가치도 함께 성장한다는 것을 저희는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키우는 데 기업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마음과 소통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단순한 정보제공의 수단이 아니라 진솔한 인문학적 통찰과 진정성을 담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먼 길 묵묵히 함께 발맞춰 걸어가는 친구처럼,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꾸준히 1등 금융의 길을 걸어가는 한국투자증권의 기업의지를 투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게 치장하기 보다는 고객을 위한 부단한 저희의 열정과 노력을 담아내려 한 것입니다.

고객이 먼저 인정하는 기업이 진정한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1등이 많아서 자랑스러운 회사가 아니라, 고객이 1등으로 꼽는 자랑스러운 회사가 되기 위해 한국투자증권은 고객자산 증식을 위한 노력과 열정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희주 상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