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국민광고대상-동상] KB금융그룹, ‘연아와 연재의 꿈’ 통해 국민행복 활짝
입력 2012-11-27 16:07
이번 광고에서 김연아 선수와 손연재 선수를 내세워 꿈·희망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국민들의 곁에 KB금융그룹이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2010년 겨울, 벤쿠버동계올림픽에서 세계신기록을 세우며 피겨역사를 새로 쓴 김연아 선수는 국민들에게 커다란 행복을 안겨줬습니다. 2012년 여름,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시작된 런던올림픽 리듬체조 경기장에서 손연재 선수는 아시아 최초 세계 5위라는 쾌거를 이루며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안겨 주었습니다.
겨울소녀와 여름소녀. 피겨스케이팅과 리듬체조가 대한민국에서 비인기종목으로 큰 관심을 끌지 못하였던 시기부터 그녀들의 곁엔 KB금융그룹이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KB금융그룹은 2006년 김연아 선수의 후원을 시작으로 2009년 손연재 선수까지 이들의 가능성과 열정을 보고 오랜 기간 지원을 해왔습니다.
‘연아와 연재의 꿈’ 편에는 두 선수의 즐거운 도전으로 국민의 행복이 활짝 피었다는 것과 동시에 앞으로도 그녀들의 곁엔 KB가 함께할 것이라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국민의 희망과 내일이 더 커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성장하는 KB금융그룹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김진영 홍보부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