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단신] 남양유업, ‘3번 더 좋은 우유’ 출시 外
입력 2012-10-28 17:50
‘3번 더 좋은 우유’ 출시
남양유업이 단백질과 칼슘 성분은 강화하고 지방은 줄인 ‘맛있는 우유 GT-3번 더 좋은 우유’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3번 더 좋은 우유’는 원유 외에 다른 식품이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우유의 영양성분을 강화한 신개념 기능 강화 우유다. 단백질과 칼슘은 일반 우유에 비해 20% 이상 강화하고 지방은 40% 이상 줄였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프리미엄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면서 인위적인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가격거품도 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남양유업의 오랜 유가공기술을 집약했다”고 말했다. 임세정 기자
온열매트 최대 50% 할인판매
NS홈쇼핑의 온라인몰 NS몰이 이른 추위를 대비해 온열매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 겨울 기록적인 한파가 예고된 가운데 NS몰은 이온수매트, 건강매트, 카페트 매트 등 다양한 온열 매트를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귀뚜라미 건강 온수매트 더블사이즈’는 11% 할인된 30만8500원,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일월 초소형 온열방석 카페트 매트’는 42% 저렴한 3만4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찬바람이 불고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온열기구 구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온열 매트를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임세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