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단신] 에이트루, 브랜드 출시 기념 ‘트루 캐시백 이벤트’ 外
입력 2012-10-16 18:28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는 17일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www.atrue.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첫 출시된 오리진 라인 제품을 최초 구매하는 모든 회원에게 결제 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되돌려주는‘트루 캐시백 이벤트’를 11월12일까지 펼친다. (1661-8470).
◇KGC인삼공사의 생활홍삼 브랜드 ‘굿베이스’는 환절기를 맞아 26일까지 홍삼 100% 제품부터 어린이를 위한 건강 홍삼까지, 총 5품목 11종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서울팔래스호텔은 30주년을 맞아 ‘The 30th’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30번째로 당첨되는 체크인 고객에게는 ‘30원’ 만으로 숙박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해당 패키지 이용고객 중 3명을 추첨해 1등은 코너 스위트 숙박권 1매, 2등은 이그제큐티브 룸 숙박권 1매, 3등은 더궁 뷔페 식사권(2인) 1매를 증정한다.
◇생활용품브랜드 애경은 ‘울샴푸 오리지널’과 ‘울샴푸 후레쉬’ 등 2종의 신상품을 최근 출시했다. 섬유 보습성분과 실리콘 성분이 들어 있는 울샴푸 오리지널은 옷감 보호기능이 3배 더 향상됐다. 실내건조용인 ‘울샴푸 후레쉬’는 잔향과 유연력이 강화됐다. 두 제품 모두 일반 및 드럼 세탁기 겸용으로, 국내 세탁세제 최초로 국제양모협회의 ‘울마크’를 획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