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특집-애경] 디자인·제품 구성↑… 가격은↓

입력 2012-09-17 19:06


추석 선물 목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테디셀러’인 애경 선물세트는 올해 디자인과 제품구성을 고급화해 업그레이드하면서도 소비자들의 얇아진 지갑사정을 고려해 판매가격을 지난해와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했다.

종합선물세트인 ‘사랑세트’는 부담 없는 가격에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전통함 모양 패키지가 인상적인 ‘존경세트’는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콘셉트로 가치를 높인 ‘스페셜세트’는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애경의 대표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는 1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올해 헤어케어류는 프리미엄 앰플 클리닉 샴푸 ‘케라시스 살롱케어’ 제품으로 수준을 높였고, 바디케어류는 ‘포인트’ 바디워시와 비누를 새롭게 추가했다. 패키지도 목함 분위기의 디자인에 임금이 입는 용포 무늬를 넣어 품위를 더했다. 단일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한 ‘스페셜 세트’로는 새롭게 선보이는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2만8900원)이 있다.

‘케라시스 샴푸명화’(2만9900원)는 바실리 칸딘스키와 파울 클레의 작품을 제품 패키지에 넣었다. 이들 선물 세트들은 대형할인점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하면 20% 정도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