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실의 계절 가을 “영혼을 추수하라”… CBS, 순회 ‘전도컨퍼런스’
입력 2012-08-26 17:55
가을을 맞아 ‘영혼의 추수하기’를 슬로건으로 내건 ‘14차 CBS 전도컨퍼런스’가 부흥한국 주관으로 전국 6개 도시 교회에서 연속해서 열린다.
지난 13차에 걸쳐 실시한 전도컨퍼런스에 6만4000명 이상이 참석, 전도붐을 조성한 이 컨퍼런스는 하루 동안 분야별 전도전문강사들의 초청, 전도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강사는 장석교회 이용남 목사가 ‘추수전도와 새신자 정착’이란 제목으로 “전도란 주저하고 망설일 수 없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는 일”임을 강조한다. 안산제일교회 고훈 목사는 ‘우리는 주님의 전도’라는 제목으로 전도에 대한 열정과 소명을 일깨운다. 예수인교회 민찬기 목사는 ‘하나님의 감동으로’ 라는 제목으로 크리스천 모두가 영혼추수 즉 전도를 위임받은 자임을 소개한다.
이밖에도 김상현(부광교회) 김학중(꿈의교회) 서길원(상계교회) 김동현(제자들교회) 김석년(서초교회) 이석우(늘푸른진건교회) 이동석(능력교회) 박성준(CBS부흥한국) 목사가 강사로 초청됐다.
행사를 기획한 박성준 목사는 “한국교회의 감소현상이 두드러지는 가운데 힘든 전도, 억지 전도가 아닌 성령님께 이끌리어 기쁨으로 하는 전도, 자의적인 전도로 변화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도컨퍼런스는 6곳에서 열린다. 28일 안산제일교회를 시작으로 30일 광주포도원교회, 9월4일 포항중앙교회, 6일 서울 꽃재교회, 11일 승리교회, 13일 신탄제일교회에서 각각 치러지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단 교재비 3000원을 행사 2일 전에 내고 등록해야 한다(031-555-0525).
유영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