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8月 20日)

입력 2012-08-19 17:51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내 앞에서 길을 준비할 것이요 또 너희가 구하는 바 주가 갑자기 그의 성전에 임하시리니 곧 너희가 사모하는 바 언약의 사자가 임하실 것이라.”(말 3:1)

“See, I will send my messenger, who will prepare the way before me. Then suddenly the Lord you are seeking will come to his temple; the messenger of the covenant, whom you desire, will come,’ says the Lord Almighty.”(Malachi 3:1)

예수님이 오시기 460년 전에 하나님은 예수님 앞에 사자를 보내겠다고 말라기 선지자를 통해 말씀하십니다. 그 사자(세례요한)는 말라기 선지자의 예언대로 언약의 사자가 오실 길을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그 후에 언약의 사자,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셨습니다. 예수님은 온 인류가 사모하는 구원의 주요, 아담의 죄로 말미암아 저주받고 고통당하는 인류를 영원한 생명 길로 인도하신 분이십니다. 예수님만이 진리요 생명이십니다. 그 분은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동일하시며 오늘도 살아서 역사하십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