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6月 23日)
입력 2012-06-22 18:2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
“Yet to all who received him, to those who believed in his name, he gave the right to become children of God”(John 1:12)
살아가면서 의지할 대상이 있다는 것은 큰 행복입니다. 어렵고 힘들 때, 옆에서 지켜주고 돌봐주는 사람이 있다면 큰 힘이 됩니다. 어린아이가 아빠 엄마에게 모든 것을 맡기고 의지하듯이, 우리 인생에서 모든 것을 맡기고 의지할 사람이 있다면 불안하고 두려울 것이 없을 것입니다. 오늘 성경말씀은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하는 사람, 예수의 이름을 믿는 사람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외롭고 지치고 두렵고 힘들 때 위로의 한마디만 들어도 힘이 되는데, 우주 만물의 주인이신 하나님의 자녀가 된다는 것은 얼마나 큰 힘이 되는 것입니까. 더욱이 아버지 하나님의 자녀로서의 권세까지 주셨다고 했으니, 예수님을 믿는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강한 후원자를 얻은 것입니다.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가졌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