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6月 12日)
입력 2012-06-11 18:0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 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John 3:16)
하나님은 세상만물을 창조하시고, 흙으로 당신의 형상대로 인간을 빚으신 다음 생기를 불어 넣어 사람을 만드셨습니다. 자녀를 탄생시킨 어머니처럼 하나님은 당신이 만드신 인간과 온 만물을 너무나 사랑하셨습니다. 하지만 아담의 타락으로 모든 인간은 죄로 말미암아 죽음과 저주와 질병과 가난과 고통 아래 놓이게 됐습니다. 하나님은 너무나 마음이 아프셔서 독생자이신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셔서 모든 저주를 풀어주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기만 하면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 안에는 생명이 있습니다. 예수님 말씀은 빛이어서 우리 안에 있는 어둠을 몰아냅니다.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어린양 같이 순전한 당신의 몸을 제물로 드려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신 것입니다. 길이요 진리요 생명인 예수님께 영생이 있습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