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13차 실천전도 콘퍼런스, “교회부흥 노하우 10가지 하루동안 무료 전수”

입력 2012-05-06 18:21


“교회부흥에 실제적으로 도움을 주는 전도 노하우 10가지를 하루 동안 무료로 전수해 드립니다.”

모든 교회가 공통적으로 지향하는 전도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온 목회자들을 강사로 초청하는 ‘CBS 제13차 실천전도 콘퍼런스’가 오는 14일 울산 큰빛교회를 시작으로 전국 6개 교회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 콘퍼런스는 목회현장에서 전문성을 겸비한 전도열정으로 큰 부흥을 이룬, 실제적인 전도열매 내용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참석자들에게 2012년 전도대상자를 작정, 매 시간 합심기도로 부르짖도록 만드는 프로그램이란 점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2008년부터 시작된 이 콘퍼런스는 지난 12차에 걸쳐 6만명 이상이 참석, 한국교회에 새로운 전도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번 초청강사로는 고훈(안산제일교회) 이신웅(신길교회) 김동현(제자들교회) 김문훈(포도원교회) 손현보(세계로교회) 이석우(늘푸른진건교회) 황일구(새대구침례교회) 허상봉(동대전성결교회) 정진호(세현교회)목사, 김인심(하나님 품으로 전도훈련원 대표)집사까지 10명이다.

하루 동안 전도 엑기스를 시간별로 강의하는 주제들은 ‘관계전도 매뉴얼’ ‘새로운 열정전도와 은사활용’ ‘불신자 전도 실제와 집중법’ ‘현대 전도와 영적전투’ ‘성령과 전도, 능력 전도와 정착’ ‘새로운 전도의 열정과 꿈, 그리고 도전’ ‘전도자의 본질과 비결, 실제적부흥’ ‘현장전도와 아파트 축호 전도’ 등이다.

전국 6곳의 강의 일정은 14일 울산큰빛교회(glch.net). 15일 구리 성광교회(sungkwang21.org), 17일 청주 청북교회(cbuk.net), 18일 서울 세현교회(sehyun.org), 22일 전주시온성교회(zionseong.com), 24일 경기도 용인 순복음수지교회(fgsj.org)이다. 시간은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행사를 주관하는 부흥한국 박성준 목사는 “이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는 것은 하루 동안 10개의 전도노하우를 전수받아 각 교회에 맞게 전도법을 응용하면 그 전도열매가 놀랍게 맺히기 때문”이라며 “목회자는 물론 교회 전도관계자들에게 도전을 주고 전도 동기를 부여하는 유익한 행사로 강사들 역시 한국교회를 위해 헌신하는 마음으로 강의를 해 주시고 계시다”고 밝혔다.

이번 13차 콘퍼런스도 참가비는 무료이고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단 각 지역 행사 2일전까지 전화와 인터넷을 통해 교재비 3000원을 보내 미리 등록해야 한다(070-8267-9291·cbsrk@naver.com).

김무정 기자 kmj@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