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파일] 기아자동차, 6월까지 K9 예약 고객에 갤탭 10.1 선물 이벤트 外
입력 2012-05-01 21:55
◇ 기아자동차는 6월까지 럭셔리 대형세단 K9 사전계약 고객에게 갤럭시탭 10.1(Wi-Fi 전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법인명의 고객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된다. 기아차는 이 갤럭시탭에 ‘K9런처’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K9런처’는 차량정보와 안전·편의장치 소개, 정기점검 등 차량 전반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취급설명서, 각종 편의사양에 대한 설명을 동영상과 함께 제공하는 퀵가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매거진 등을 담고 있다.
◇ 이마트는 올해 파트타이머로 근무할 장애인 계산원 300명을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하루 5시간 근무하며 근무형태로는 주 4일 또는 주 5일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신세계 채용 홈페이지(job.shinsegae.com)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지역별 지사를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오는 10일 입사 신청이 마감된다. 이마트는 계산원 외에도 장애인공단 직업능력평가사와 함께 장애인이 맡을 수 있는 직무를 확대 개발해 채용을 늘려갈 방침이다.
◇ 한화그룹은 전국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에너지설비를 무료로 설치해주는 ‘해피선샤인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추진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한화그룹은 작년 전국 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 20여곳의 사회복지시설에 태양광에너지설비를 무료로 설치해줬다. 올해에는 다문화와 새터민, 아동·청소년시설 등 전국 30여곳 복지시설에 10억원을 투자해 태양광에너지설비를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