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행복 위한 변신”… NH농협銀, 헌장 선포

입력 2012-04-15 18:38


NH농협은행은 14일 경기도 안성 팜랜드에서 ‘2012 NH농협은행 New Start!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고 ‘고객행복헌장’을 선포했다(사진).

고객행복헌장은 농협은행 전 임직원의 모든 행동기준을 고객의 행복 추구에 맞춰 모든 고객이 은행을 찾아오면서 ‘설레이고’, 돌아가며 ‘그리운’ 금융기관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만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충식 은행장 등 임직원 1000여명은 선포식에서 고객을 명심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항상 변화하고 혁신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4가지 항목의 고객행복헌장을 채택하며 전사적인 고객행복운동 실천을 다짐했다.

오종석 기자 jsoh@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