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4月 14日)
입력 2012-04-13 18:22
“여호와께서는 지극히 존귀하시니 그는 높은 곳에 거하심이요 정의와 공의를 시온에 충만하게 하심이라 네 시대에 평안함이 있으며 구원과 지혜와 지식이 풍성할 것이니 여호와를 경외함이 네 보배니라”(이사야 33:5∼6)
“The Lord is exalted, for he dwells on high; he will fill Zion with justice and righteousness. He will be the sure foundation for your times, a rich store of salvation and wisdom and knowledge; the fear of the Lord is the key to this treasure.”(Isaiah 33:5∼6)
총선이 끝났습니다. 하지만 사회는 계속 어지러울 것입니다. 연말 대선을 향한 정치권의 새로운 전쟁이 시작될테니까요. 어떤 정치세력이 권세를 잡아도 갈등과 혼란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것이 세상입니다. 이런 세상 가운데서 우리가 바라봐야 할 참된 대상은 하나님입니다. 하나님만이 사랑과 공의를 통해 이 땅의 혼란을 잠재우고 평안케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무엇보다 인간들에게 구원과 지혜와 지식을 풍성히 베푸시는 분입니다. 다른 곳에서 평안과 보물을 구하지 마십시오. 하나님 안에 거하는 것이 진정한 평안이요 보물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