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윤항기 목사와 함께 부르는 “여러분∼”… 윤복희 권사 음악인생 60년 기념 콘서트

입력 2012-03-21 18:21


가수 윤복희 권사의 음악인생 60주년을 기념하는 찬양과 간증이 있는 ‘2012 여러분 콘서트’(사진 왼쪽)가 국민미션(대표김동민)주최로 연속적으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윤 권사의 오빠 윤항기(오른쪽) 목사와 함께한다. 또 윤 목사의 아들 윤준호씨가 속한 ‘the CUBE’도 같이 참여한다.

윤 권사는“60주년이라는 기념적인 공연이라기 보다 우리 가족들이 처음으로 함께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 의미가 있다”면서 “우리 남매를 사랑해주신 성도님들과 한국교회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정성껏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를 비롯한 뮤지컬 곡과 가스펠 ‘어메이징 그레이스’(Amazing Grace), 윤항기 목사가 작곡한 CCM ‘Why’ 등이 선보인다. 이밖에 ‘나는 행복합니다’ ‘친구야’ 등과 같은 가스펠을 기반으로 한 인기가요도 들려주며 개인 간증 시간도 갖는다. 이 공연은 새신자들과 불신자들을 많이 초청하는 행사로 개교회 부흥의 계기를 마련해 준다는 계획이다.

‘여러분 콘서트’는 오는 24일 오후 5시 경기도 파주 한소망교회(류영모 목사)에서 공연하며 이후 초청교회들을 순회하게 된다. 윤복희 권사의 ‘2012 여러분’ 콘서트 개최에 대한 문의는 국민미션(02-782-7153)으로 하면 된다.

김무정 기자 kmj@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