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스 배경석 회장 “하나님의 성공 노하우 ‘4차원 영성’ 긍정의 힘에 사업과 인생이 변했죠”

입력 2012-03-19 21:28


“하나님께서는 만유를 창조하신 분입니다. 4차원 영성은 하나님의 능력을 인생의 성공노하우로 적용한 것입니다. 그 성공노하우란 꿈을 세우고, 생각을 변화시키고, 성공한다는 믿음을 갖고 긍정적인 말로 선포하는 것입니다.”

㈜워터스 배경석 회장(사진)은 4차원 영성을 알게된 뒤 변화된 삶을 이야기하며 상기된 듯 말했다.

4차원 영성원리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의 영적 콘텐츠로 마음을 다스리는 영적 법칙이다. 즉 긍정적인 생각, 꿈, 믿음, 말을 통해 ‘하면 된다’는 마음으로 무장하면 성공의 열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배 회장은 워터스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시킬 수 있었던 비결도 바로 4차원 영성에 있었다고 밝혔다.

장로로 여의도순복음교회를 섬기는 배 회장은 4차원 영성을 알기 전에도 성경말씀을 잘 알고 신앙심도 나름 깊다고 자부해온 터였다. 하지만 4차원 영성은 그에게 신앙 도약의 계기가 됐다. ‘4차원 영성 최고지도자 과정’ 4기생에게 특강한 것을 계기로, 자신도 6기 과정에 입학하면서 큰 영적 깨달음을 얻었던 것이다.

“좋으신 하나님만 알고 있던 제가 하나님의 위대함까지 보게 되면서 창조적 리더십과 성공의 복을 얻게 됐습니다.”

이후 배 회장은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은 참 위대하십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위대함이 훈련돼 있지 않은 목회자나 직분자들은 깜짝 놀라며 손사래를 쳤다. 그럴 때마다 배 회장은 “인간 당신이 위대하다는 게 아니라 당신 안에 거하시는 하나님이 위대하다는 것”이라고 설명해 주었다.

“위대하다는 말을 들은 사람은 어느새 자신감을 얻고 리더십을 갖게 되고 자신이 속한 사회에서 성공하게 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믿음과 꿈과 말이 위대한 리더십을 갖게 한 것입니다.”

그는 4차원 영성훈련(031-450-5175)은 크리스천 리더십 훈련프로그램 중 가장 효과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했다. 배 회장은 “‘4차원 영성 최고지도자과정’ 10기는 다음 주 개강한다”면서 “영적 도약과 성공을 꿈꾸는 크리스천들은 누구든 참여해볼 것”을 권유했다.

글=최영경 기자, 사진=조재현 인턴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