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3月 9日)

입력 2012-03-08 20:18

“우주와 그 가운데 있는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께서는 천지의 주재시니 손으로 지은 전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또 무엇이 부족한 것처럼 사람의 손으로 섬김을 받으시는 것이 아니니 이는 만민에게 생명과 호흡과 만물을 친히 주시는 이심이라”(행 17:24∼25)

“The God who made the world and everything in it is the Lord of heaven and earth and does not live in temples built by hands. And he is not served by human hands, as if he needed anything, because he himself gives all men life and breath and everything else.”(Acts 17:24∼25)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종종 착각하는 것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우리에게서 무언가를 받으시길 원한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에겐 부족한 것이 없습니다. 만물을 지으시고 소유하신 분에게 무엇이 필요하겠습니까. 재화나 인간이 만든 어떤 인공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려해선 안됩니다. 하나님은 오히려 인간들에게 생명과 호흡과 일상에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주시는 분입니다. 우리가 할 일은 오직 하나, 창조주 하나님을 인정하고 경배하며 그를 영영토록 기뻐하는 것입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