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ATW 광고대상
입력 2012-02-13 19:12
아시아나항공이 ‘제38회 에어 트랜스포트 월드(ATW) 광고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13일 싱가포르 팬퍼시픽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광고 부문 최고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광고상’과 함께 기업 부문 금상을 받았다. 기업 부문 금상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아시아나는 작년에 미주 지역에서 선보인 광고 ‘노리개(Norigae)’를 통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광고는 한국의 대표적 장신구인 노리개에 아시아나 특유의 색동을 담아 동양의 미를 극대화하는 한편 아시아나의 다양한 노선망을 효과적으로 강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명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