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심전도대학이 개발한 전도 신무기 6종은?
입력 2012-01-29 18:16
전도자는 영적전투의 군사이기 때문에 전도의 무기가 필요하다. 전도대학은 이 무기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훈련시키고 있다.
첫째 무기는 불신자의 영혼을 터치하는 10초 메시지 이다. 10초 메시지는 불신자들에게 영혼의 문을 열고 들어가는 메시지이다. 예수 믿으라고 막연하게 말하는 것보다 “(잠을 자면 꿈의 세계가 있듯이) 죽음 이후에 천국과 지옥이 있는데 천국 가실려면 예수 믿어야 갈수 있거든요 하면서 예수님 믿으시나요?” 이렇게 접근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두 번째 무기는 전도자를 훈련시키는 10단계 만화전도 훈련지이다. 전도지를 줄때 전도를 받는 사람보다 전도하는 사람이 메시지를 훈련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 전도지는 핵심진리의 메시지를 10주제로 반복해서 훈련할 수 있다.
세 번째는 왜 예수님을 믿어야 하는 지에 대한 아주 쉽고 논리적이고 확실한 복음제시 교재 천국네비게이션 이다. 기독교인이라면 누구든지 이교재로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한국형 4영리이다. 내용이 너무나도 탁월하다.
네 번째는 진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그림으로 설명한 인생네비게이션 교재이다. 예수님을 영접하고 난 다음에 진리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그림과 함께 설명된 양육용 교재다. 예수님을 믿고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한 양육교과서다.
다섯 번째는 기독교 교과서와 같은 기독교ABC 이다. 불신자에게 전도용 선물로 사용할수 있으며, 전교인 전도훈련용 공과로 사용되는 기독교 교과서이다. 새 가족 선물로도 사용한다.
여섯째는 복음을 아주 쉽게 전하는 천국에서 만납시다 전도편지이다. 20편의 전도편지형식으로 된 복음을 아주 쉽게 전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도편지이다. 이 편지를 받고 읽게 되면 예수 믿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