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가바플러스] 혈압 개선 기능식품 눈에 띄네

입력 2012-01-12 21:53


학교법인 연세대학교의 연세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높은혈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바플러스를 출시했다.

우리 인체는 나이가 들면서 면역기능이 떨어지고 혈관 내에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쌓이고 혈압이 높아지면서 중년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요즘 현대인들은 불규칙한 식사와 육류위주의 식단, 잦은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등으로 혈압이 높아지고 콜레스테롤이 증가하는 등 혈관 건강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면 혈관이 수축되면서 혈류순환이 더 악화될 수 있어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가바플러스 핵심성분은 바로 혈압관련 신소재로 주목받고 있으며 인체시험을 통해서 혈압강하효과를 직접 확인했다. 80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시험 결과 4주부터 수축기혈압이 감소되는 게 확인됐다.

호박을 이용해 발효·제조한 물질인 가바 함유분말은 식품 원료로만 제조돼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

가바플러스는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바와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B1, B2, B6, C,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외부유해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복합형건강기능식품이다(080-83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