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금강제화] 아웃도어 슈즈·이태리 감성의 핸드백 선보여
입력 2012-01-12 18:06
금강 상품권은 신발 뿐 아니라 상품권 하나로 골프 웨어, 아웃도어 의류, 신사복 등의 패션 의류와 핸드백과 지갑, 벨트, 액세서리 등에 이르기까지 30여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금강제화는 이태리 감성의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와 해외에서 인정받은 슈즈 브랜드 ‘팀버랜드’와 ‘클락스’, 노르웨이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 등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금강 상품권은 수도권은 물론 130개 도시 400여개 매장에서 금강제화, 랜드로바, PGA TOUR 및 백화점 매장, 대리점 등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가격대도 5만∼5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비돼 있다.
중장년 층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클래식 슈즈 ‘헤리티지 세븐’이 적당하다. 클래식한 멋을 풍기는 7가지 디자인에서 선택할 수 있다.
어머님들께는 컴포트 슈즈가 좋다. 바이오 소프는 부드러운 양가죽과 뛰어난 쿠션감이 느껴지는 내피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의 모카 슈즈를 내놨다. 캐주얼이나 정장차림 모두에 잘 어울리는 세미캐주얼 슈즈다. 스타일리쉬한 코디를 즐겨입는 여성들에게는 브루노말리의 포인트 힐을 추천한다. 대학생 자녀들을 위한 선물로는 청바지나 면바지에 매치되는 랜드로바의 캔디 슈즈가 있다. 브루노말리의 쿠보백은 금강제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