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계세요] 매일유업, ‘뚜껑 속 황금을 찾아라’ 이벤트 外

입력 2012-01-10 18:52

매일유업은 새로운 페트 우유인 ‘매일 좋은 우유’ 출시를 기념해 1등에게 황금 10돈 등을 증정하는 ‘뚜껑 속 황금을 찾아라’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 우유를 구입한 뒤 뚜껑 속의 흰 패드를 제거하면 황금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일 가전 브랜드 로벤타는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스탠드형 무선 청소기 로벤타 ‘에어포스’를 최근 국내시장에 선보였다. 일반 진공 청소기와 동일한 구조의 싸이클론 방식과 양방향 먼지 제거를 위한 삼각형 모양의 효율적인 델타헤드를 채택해 먼지 제거 능력이 뛰어나다. 먼지통은 분리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다(24만7500원).

라이프 스타일 슈즈 브랜드 크록스는 편안한 착화감으로 부모님들에게 사랑 받는 ‘라노’, ‘바야 라인드’를 비롯해 키즈용 겨울 부츠 ‘크록밴드 거스트 부츠’, ‘크로카키도’ 등 크록스의 주요 인기 제품을 일정 기간 40∼50% 할인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