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건축문화 대상 후보-서호씨앤디] 과학적 방법- 합리적 공사비 절감 실행
입력 2012-01-05 18:28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서호씨앤디(대표 김성기·사진)는 온누리에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되도록 성심을 다해 하나님의 전을 역사하는데 공헌하며, 희망과 보람을 갖게 하고 아름다운 공간창조로 사회발전에 기여한다는 경영이념아래 풍부한 학식과 탄탄한 믿음, 축적된 기술력의 경험을 바탕으로 성전건축을 훌륭하게 역사하고 있는 회사다. 동 회사는 교회건축의 첫걸음인 기획단계부터 설계와 시공, 은행권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하고 하나님의 은혜로 훌륭한 성전이 역사하여 주시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주의 은혜로 종의 집이 영원히 복을 받게 하소서”(삼하 7장 29절) 성경 말씀을 모토로 교회건축을 하고 있다. 그동안 신일교회 홍천기도원 및 교육관을 비롯하여 동광교회, 동북교회, 행복한교회, 열린우리교회, 큰사랑교회, 신천안교회, 낙생교회, 오창교회, 주품교회, 지행교회, 주사랑교회, 영락교회 등의 성전을 헌신적으로 신축하였으며 현재 금곡교회, 세계로금란교회, 구성교회, 초원교회, 섬김의교회 등을 하나님의 역사 안에서 사명감을 갖고 진행하고 있는 신앙의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 학교, 주민자치센터, 근린생활시설, 다세대주택, 공장 건축도 병행하고 있다.
동 기업의 김성기·조상휘 공동대표는 30여년간 건설의 길을 걸어온 정통파적인 건설 기술인이자 기술인의 최고라 할 수 있는 기술사이다. 또한 건설사업관리전문가 인증을 받고 윤리와 도덕을 겸비한 하나님의 자녀로서 하나님께서 정해주신 교회건축의 숙명을 사명으로 성전건축에 매진하고 있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과 건설사업관리전문가(CMP) 자격인증을 통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도 인정받은 서호씨앤디는 신뢰받는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과학적 방법과 합리적인 공사비 절감을 실행함으로써 성전건축의 만족과 감동을 창출하는 우량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성심을 다하고 있다(jangin2000.co.kr·02-553-9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