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月 3日)
입력 2012-01-02 18:27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 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갈 5:22∼23)
“But the fruit of the Sprite is love, joy, peace, longsuffering, kindness, goodness, faithfulness, gentleness, self-control. Against such there is no law."(Galatians 5:22∼23)
예수님께서 이 땅에 성령으로 잉태되어 오셔서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것은 아담의 죄에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따를 때 율법에 갇혀 살던 우리는 죄책감과 무력감에서 해방될 수 있습니다. 신앙이 자라면서 우리에게는 비우는 능력이 생깁니다. 예수님을 신뢰하고 성령님께 우리를 맡기고 우리의 모든 것을 내어드리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비우는 능력입니다. 성령이 충만한 사람은 9가지 열매를 맺는데 그것이 바로 오늘 본문이 말씀하고 있는 사랑 희락 화평 오래참음 자비 양선 충성 온유 절제입니다. 성령충만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합니다. 올해는 성령의 열매 맺는 삶이 되길 기원합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