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하반기 히트상품-오티콘 코리아 ‘인티가(Intiga)’] 108년 기술력… 세련된 보청기

입력 2011-12-25 18:32


종합 청각솔루션 기업인 덴마크 오티콘이 최근 출시한 보청기 ‘인티가(Intiga)’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음질, 빠른 적응력이 두드러진 제품이다.

인티가는 보청기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108년의 기술력이 담긴 오티콘만의 라이즈투(RISE2) 칩셋을 장착시켜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어음이해도를 제공한다.

오티콘 코리아의 박진균 대표는 “인티가를 착용하면 중요한 모임이나 가족과의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에 더 이상 긴장하거나 소외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인티가의 작고 세련된 디자인은 착용자에게 최적의 만족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실제로 100원짜리 동전보다 작은 인티가는 지난 11월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 헬스케어 분야 본상을 수상하면서 우수성을 알렸다.

보청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오티콘의 인티가는 보청기에 대한 선입관을 완전히 뒤바꾼 혁신적인 기술력의 표본이자 인본주의를 기업 이념으로 삼는 오티콘의 기업 정신이 고스란히 녹아들어있다.

프리미엄 보청기 인티가는 오티콘의 한국지사인 오티콘 코리아에서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