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다 기능 성경, 찬송앱 출시

입력 2011-12-22 20:13

[미션라이프] 신기능 고품격 성경·찬송 앱 ‘국민일보 바이블ON'이 크리스마스, 새해 선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바이블ON’은 성도들의 신앙생활을 돕고 성경 말씀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능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성경을 읽다가 감동받은 구절을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간편하게 나누고 카카오톡, 이메일로 가족, 친구들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성경 구절별로 메모하거나 음성으로 녹음할 수 있습니다. 메모와 북마크, 즐겨찾기 등을 저장·관리할 수 있는 ‘마이페이지’는 목회자들에게 특히 유용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실천하기 어려운 ‘성경일독’도 한 해 동안 캘린더를 따라 읽기만 하면 됩니다. 심방, 병문안 등에 필요한 성경 구절은 ‘테마 성경’을 통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밖에 성경사전, ASV 영어성경, 새찬송가와 교독문 등도 탑재됐습니다.

‘바이블ON’은 1차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베이직(Basic) 버전이 출시됐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50% 할인된 35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일보 쿠키앤텔의 ‘바이블폰’을 구입하시면 무료로 제공하며 무료 스마트폰 교육 등의 특전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찬송가 음원과 오디오성경 등이 추가된 디럭스(Deluxe) 버전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용도 다음 달 출시됩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문의 02-781-9051~4).

*‘바이블온’은 삼성전자의 갤럭시S 이상, 팬텍 스카이의 베가 Xplus 이상 기종에 최적화돼 있습니다. 운영체제(OS)가 2.3(진저브레드) 이상이 아닌 경우 작동이 안될 수 있으니 구입한 대리점에서 업그레이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