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국민광고대상-가전] 웅진코웨이 ‘스스로 살균편’
입력 2011-11-21 18:49
코웨이 정수기 ‘스스로 살균편’ 광고가 2011년 광고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서 다시 한번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 코웨이 광고는 엄마들의 작은 불편함도 놓치지 않고 제품에 반영하는 코웨이 정수기의 깐깐한 제품철학과 뛰어난 제품력을 전달하기 위해 아시아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와 함께 ‘엄마를 부탁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가 올해 국내 최초로 출시한 ‘스스로 살균’ 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입니다. 소녀시대의 윤아를 모델로 ‘소비자들이 원할 때마다 스스로 살균을 하고, 5일마다 한번씩 저절로 살균하는’ 스스로 살균 기능을 핵심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로 정했습니다.
특히 소녀시대의 윤아의 신뢰감 있고 깨끗한 이미지가 코웨이 정수기의 스스로 살균 기능과 부합하여 웅진코웨이의 ‘넘버원다운’ 기술력과 신뢰감을 전달하는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제품력과 서비스가 계속될 것을 약속드리며 소녀시대와 함께 지속될 ‘엄마를 부탁해’ 캠페인도 계속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강성호 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