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국민광고대상-증권] 하나대투증권 ‘월지급식 금융상품’

입력 2011-11-21 18:48


하나대투증권을 선정해 준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나대투증권은 지난 45년간 대한민국 자본시장과 함께 성장해 온 증권사입니다. 그동안 질 높은 상품과 앞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이번 ‘월지급식 금융상품’도 불투명한 금융시장에 대한 우려 속에 현금 수익을 선호하는 고객의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해 출시한 상품입니다.

하나대투증권은 ‘아버지의 퇴직금’을 사자의 코털과 함께 절대로 건드리면 안 되는 ‘금기’ 사항 중 하나로 꼽아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은퇴를 앞둔 베이비붐 세대의 사실상 유일한 은퇴 자금인 퇴직금이 은퇴 이후 다른 곳에 사용돼 소진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착안했습니다. 광고가 나간 이후 은퇴를 앞둔 많은 고객들이 회사로 직접 전화를 걸어 용기를 주셨습니다.

하나대투증권은 이번 광고가 고객들의 공감과 동의를 이끌어 내는데 성공했고 더 나아가 월지급식 금융상품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좋은 영향을 끼쳤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하나대투증권은 소비자의 공감을 얻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광고를 통해 항상 사랑 받는 증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유용준 실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