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국민광고대상-마케팅 대상] LG전자 ‘시네마 3D TV 컨슈머리포트 1,2편’

입력 2011-11-21 19:27


먼저 ‘LG시네마3D TV 컨슈머리포트 1위 편’ 신문광고가 국민일보에서 마케팅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국민일보 및 소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LG시네마3D TV 컨슈머리포트 1위 편’ 인쇄광고를 통해 LG시네마3D TV가 미국의 유력 소비자 잡지인 컨슈머리포트로부터 압도적인 1위 제품으로 선정된 것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하였습니다.

전 세계의 경쟁사 3D TV 제품들과 비교 평가한 결과, LG시네마3D TV는 3D 효과, 영상화질, 사용 편의성, 기능의 다양성, 음질 등 모든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압도적인 1위를 하였습니다. 또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편광 안경 방식에 대한 지지 발언 이 후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3D TV임을 입증하였습니다.

실제 각종 신문에 실렸던 컨슈머리포트 1위 관련 기사 및 헤드라인을 활용하여 신뢰성을 높였으며, ‘보라! 누가 하늘이고 누가 땅인지’ 라는 헤드카피를 통해 우수한 기술력에 대한 LG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표현하여 입증된 1등 3D TV임을 강조하였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3D TV를 개발하여 소비자 여러분들의 더욱 실감나는 3D 라이프를 만들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수상의 영광을 누리게 해주신 국민일보에 감사드리며, LG시네마3D TV를 사랑해주신 많은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영광을 돌립니다.

BC팀 한웅현 상무

맹경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