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국민광고대상-대학] 한양사이버대학 ‘일등사이버대학교편’
입력 2011-11-21 19:21
한양사이버대학교는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를 이끌어갈 창의적 리더 양성을 목표로 2002년 개교 이래 9년여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개교 당시 5개학과 950명으로 출발하여 9년여 만에 16개학과(부)에, 재학생 1만3914명으로 늘어나 국내 최고 원격대학으로 자리 잡았으며, 2010년 국내 원격대학 중 최초 대학원 개원을 개원했습니다.
또 한국표준협회 서비스품질지수 5년 연속 1위와 하이스트브랜드 6년 연속 1위를 비롯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등 각종 외부 기관 수상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게 된 ‘일등사이버대학교’ 편은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왜 국내 최고의 원격대학인지 보여주는 광고입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단독교사와 한양대학교가 함께 있는 캠퍼스 전경을 메인 이미지로 사용해 시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온라인 교육의 편리성을 넘어 한양대학교 캠퍼스 공동 사용, 수업 공동 수강 등 명문 한양대학교와 함께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국내외 명문 대학원 출신의 교수진, 높은 대학원 진학률, 국내 사이버대 최대 장학금 지급, 사회지도층으로 구성된 동문 네트워크, 국내 대기업 100곳과의 산학협력 등 우리만의 특징을 광고 하단에 안정감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김경섭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