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국민광고대상-화장품] 아모레퍼시픽 ‘소선보 크림’
입력 2011-11-21 19:22
먼저 한국의 아름다움을 계승하고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브랜드 설화수의 ‘소선보크림’에 광고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겨 주신데 대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설화수는 전통 한방의 지혜와 상생을 기본 철학으로 오랜 연구와 개발을 거듭해 하나하나의 제품 속에 설화수만의 철학과 한방 과학을 담은 명품으로서 대한민국의 화장품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소선보크림은 설화수를 대표하는 안티에이징 제품 중 하나입니다. 소선보크림은 한방 식물 성분이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노화를 지연시켜 줍니다. 한낮의 자외선과 열로 인한 피부 노화에 대응하여 완벽한 안티에이징을 가능하게 합니다.
소선보크림 광고에서는 새로운 안티에이징의 혁신인 열케어를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1도 변화에도 노화되는 피부 이슈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며 설화수만의 한방과학으로 발견한 TPF라는 과학적인 수치로 그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제품 속 편백나무 다당체 성분이 피부에 닿는 열의 60%를 차단해주는 탁월한 기능을 광고 배경의 편백나무 숲으로 표현했습니다. 앞으로도 설화수가 지향하는 상생의 철학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격 높은 감동을 전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희복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