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인기공연을 절반 가격으로…서울시 이달중 인터넷 예약
입력 2011-11-20 21:44
서울시는 연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인기 공연을 일반 요금의 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2005년 초연 당시 전석 매진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모두 15만명이 관람한 창작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와 장진 감독의 대학로 컴백 작품인 ‘리턴 투 햄릿’, 인기 드라마를 뮤지컬로 바꾼 ‘신나는 빵쇼 제빵왕 김탁구’, 국립극악원의 ‘왕조의 꿈, 태평서곡’ 등 13개 공연이 대상이다.
리턴 투 햄릿은 셰익스피어의 햄릿을 공연하는 배우들의 무대 뒷얘기를 소재로 장 감독 특유의 풍자와 해학이 곁들여진다. ‘신나는 빵쇼 제빵왕 김탁구’는 제빵을 소재로 한 신나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공연이다. 정동 경향아트힐 김탁구전용관에서 상연된다.
시는 어르신과 함께 볼 공연으로 국립극악원의 ‘왕조의 꿈, 태평서곡’을 추천했다. 정조의 어머니 혜경궁 홍씨의 61세 회갑연을 90분간의 무대예술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이 공연들은 여성을 대상으로 관람료를 50% 할인해주는 서울시 여성행복객석 프로그램으로 동반 가족 다섯 명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이달 안으로 시 공공서비스 예약 사이트(yeyak.seoul.g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황일송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