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이코노 팁] CPC(Cost-Per-Click)
입력
2011-11-13 18:32
배너 클릭 횟수를 기준으로 각종 포털이나 블로그, 검색 사이트 등에 올라 있는 인터넷 광고의 단가를 산정하는 방식. 이용자가 광고주의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하려는 목적으로 광고를 클릭한 횟수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