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QT (11月 12日)
입력 2011-11-11 17:30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니라 바벨론에서 칠십 년이 차면 내가 너희를 돌보고 나의 선한 말을 너희에게 성취하여 너희를 이곳으로 돌아오게 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예레미야 29:10∼11)
“This is what the LORD says: ‘When seventy years are completed for Babylon, I will come to you and fulfill my gracious promise to bring you back to this place. For I know the plans I have for you,’ declares the LORD, ‘plans to prosper you and not to harm you, plans to give you hope and a future.’”(Jeremiah 29:10∼11)
인간은 고난과 슬픔을 맞닥뜨려 재앙이라고 여기기 쉽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는 축복이 아닌 게 없습니다. 그 재앙마저도 결국은 하나님의 축복인 것을 시간이 말해줄 때가 많습니다. 지금 당신은 재앙의 나날들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러나 하나님은 그 재앙을 통해 축복을 깨닫게 하십니다.
<종교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