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앤북 새책·새음반] 완전히 소중한 선물 外
입력 2011-11-07 20:04
■ 신간- 완전 소중한 선물 (박성민/순출판사)
공학박사이자 신학박사인 저자(목사·한국CCC 대표)가 요한복음에 과학적 세계관과 영적 세계관을 융합한 삶의 길라잡이를 펴냈다. 2000년 전에 쓰여졌지만 요한복음의 메시지는 현대인에게도 감동과 깨달음을 주기에 충분하다. 책은 과학적 세계관과 영적 세계관을 융합시킨 다양한 시각으로 성경적인 통찰력을 제공, 지금도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게 해준다.
■ 고전-그리스도를 본받아 (토마스 아 켐피스/예찬사)
1427년 최초로 원고본이 출간된 이래 전 세계적으로 성경 다음으로 사랑받고, 널리 읽히는 불후의 기독교 고전이다. 구절마다 토마스 아 켐피스의 심오한 신앙과 순수한 경건의 음성이 울려나온다. 수백년에 걸쳐 크리스천들에게 영향을 끼친 위대한 유산을 현대 독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번역했다. 성경 말씀은 컬러 글씨로 편집해 주해서처럼 물 흐르듯이 읽을 수 있다.
■ 음반- CCM클래식 ‘날 세우시네’ (비컴퍼니))
‘CCM+4부 성가+클래식’의 독특한 콘셉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씨씨엠 클래식’ 시리즈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 뛰어난 편곡과 정제된 구성으로 성가대, 찬양단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면서 감상용 앨범으로서의 가치도 높였다. 특히 이번 음반은 국민일보 아이패드 전자책스토어 ‘쿠키앤북’과 제휴를 통해 성가 악보, 음악, 반주(MR)가 통합 서비스되는 e북 형태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