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문화 단신] 소녀시대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 유튜브 전세계 음악 카테고리 3위 外
입력 2011-10-28 17:53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곡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전 세계 음악 카테고리에서 3위를 차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유튜브에 공개된 ‘더 보이즈’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가 림파오, 저스틴 비버에 이어 유튜브 전 세계 음악 카테고리에서 25일 기준 ‘이번주의 가장 많이 본 동영상’ 3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어와 영어 두 가지 버전의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 총 조회수는 1500만건을 돌파했다.
소녀시대는 앞서 ‘더 보이즈’의 프로모션으로 지난 24일 미국 음악 전문채널 MTV의 ‘MTV 뉴스’ 등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인 탁재훈이 KBS 2TV 토크쇼 ‘김승우의 승승장구’(‘승승장구’)에 보조 MC로 합류한다.
제작진은 28일 탁재훈이 정재용의 바통을 이어 다음달 3일 녹화부터 ‘승승장구’ 보조 MC로 가세한다고 밝혔다. 탁재훈은 메인 MC인 김승우와 보조MC 이수근 이기광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제작진은 “여타 자극적인 토크쇼와 달리 ‘승승장구’는 인간미 넘치고 따뜻한 토크쇼라는 점에 이끌려 탁재훈이 MC 제의를 수락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