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계세요] 케이스위스, 대학생 SNS 문화마케터 프로그램 ‘케이소셜러’ 2기 모집 外

입력 2011-10-11 17:23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는 대학생 SNS 문화마케터 프로그램인 ‘케이소셜러’ 2기를 16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되면 4명이 한 팀으로 활동하게 되며, 개인별로 매월 30만원 상당의 케이스위스 제품과 함께 팀 활동비로 월 10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서는 케이스위스 홈페이지(www.k-swiss.co.kr)와 블로그(blog.naver.com/kswisslove)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화장품회사 해브앤비는 남성전용 스킨케어 전문브랜드 ‘DTRT’ 6종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www.dtrtmen.com)의 첫 번째 구매고객을 시작으로 6, 16, 26, 36, 46, 56, 66, 76, 86, 96, 100번째 고객에게 험머 지프 RC카를 증정한다. 또 17일까지 브랜드 이니셜 맞추기 퀴즈를 맞히면 10명을 추첨해 1등에게 여행상품권(50만원 상당), 나머지 9명에겐 제품을 선물한다.



◇프랑스농식품진흥공사는 ‘제4회 프랑스 요리대회’ 참가신청을 21일까지 홈페이지(www.sopexa.co.kr)에서 받는다. 30일까지 ‘프랑스산 삼겹살과 로인립’을 주재료로 한 본인의 창작 레시피를 이메일(sopexa@sopexa.co.kr)로 보내면 우선 10명을 선발한다. 본선은 12월 6일 서울 광화문 라퀴진에서 개최된다(02-3452-9495).



◇린나이코리아는 스마트 보일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rinnai.co.kr)에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스마트 보일러의 TV 광고 3편을 각각 감상하고, 스마트 보일러 기능이 가장 잘 표현된 광고를 골라 선택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8G 메모리의 삼성 MV800 카메라(3명) 등 총 78명에게 선물을 준다.



◇미국데님브랜드 락리바이벌은 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11월 13일까지 청바지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헤드셋을 증정한다. 락리바이벌 로고가 새겨진 이 헤드셋은 컴퓨터와 휴대전화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