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안드로이드용 새 버전 앱 선보입니다

입력 2011-10-04 20:12


국민일보가 모바일 스마트 기기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그 첫 번째로 지난해 초 출시한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점을 개선한 새 버전 앱을 출시했습니다. 새 버전의 앱은 웹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스마트 기기의 운영체제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고 언제나 새로운 뉴스를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 사용하는 스마트 기기의 저장 공간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설계했습니다.

새 국민일보 앱은 일반 뉴스를 다루는 국민일보 쿠키뉴스 앱과 기독교 뉴스를 중점적으로 다루는 국민일보 미션라이프 앱 등 2종으로 나뉩니다.

새 앱 출시에 따라 기존 앱은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기존 앱을 사용 중인 독자께서는 기존 앱을 삭제한 뒤 새 앱을 내려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티스토어에서 국민일보를 검색, 설치하면 됩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에 최적화한 모바일 웹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지 않고 기사를 보고 싶은 사용자를 위해 모바일 브라우저에 최적화한 크기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주소창에 ‘m.kukinews.com’ 또는 ‘www.kukinews.com’을 입력하면 됩니다. 접속 후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시대, 좀더 편리한 서비스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가는 국민일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