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10차 전도콘퍼런스 개막… 9월 6일까지 전국서 참가비 무료

입력 2011-08-23 18:20


CBS 무료초청 제10차 전도콘퍼런스가 다음 달 6일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열린다.

23일 경기도 남양주시 늘푸른진건교회(이석우 목사)에서 시작된 콘퍼런스에는 이신웅(신길교회) 손현보(세계로교회) 이찬수(분당우리교회) 김문훈(포도원교회) 김병삼(만나교회)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이신웅 목사는 ‘전도하는 교회로의 성공적 전환’을 주제로 말씀을 전한다. 손현보 목사는 열악한 환경에서 ‘집중 전도법’, 이석우 목사는 ‘새로운 전도와 영적전투’를 제목으로 설교한다.

이찬수 목사는 약한 우리를 통해 일하며 한 영혼을 향해 손을 내미는 하나님의 마음을 회복하는 방법을 강의한다. 김병삼 목사는 ‘새로운 목회자 패러다임’, 김학중(꿈의교회) 목사는 ‘전도심화와 실천전도’, 김문훈 목사는 ‘새로운 열정전도 한계를 넘어서’를 주제로 말씀을 선포한다. 이밖에 이동석(능력교회) 목사는 ‘현대 목회와 아파트 전도’, 이바울(거창순복음교회) 목사는 ‘하우스사역 전도전략’, 박성준(CBS 부흥한국) 목사는 ‘새신자 정착과 관계전도’에 대해 강의한다.

콘퍼런스는 25일 경북 구미신평교회(한상대 목사), 30일 대전판암장로교회(홍성현 목사), 다음 달 1일 경남 울산호계교회(장영준 목사), 2일 광주 송정제일교회(유길준 목사), 6일 인천 한국장로교회(김찬수 목사)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무료. 중식 제공(031-555-0525).

윤중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