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워터스 ‘테라피 샤워’] 음이온 발생·유해염소 제거… 피부·모발 생생
입력 2011-06-27 17:26
정수기 전문기업 워터스가 내놓은 ‘테라피 샤워’는 일반 가정에서도 산림욕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웰빙’ 샤워기다. 샤워기 헤드에 장착된 살수판에서 약 25만개의 음이온이 발생되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자극으로 샤워시 마사지를 하는 느낌을 얻을 수 있다.
테라피 샤워의 최대 장점은 기능성이다. 물속의 녹 찌꺼기 등 불순물을 비롯해 잔류염소 및 유해염소화합물을 제거하는 기능을 지녀 피부 및 모발손상을 막아준다. 또한 샤워기 내부 카트리지에 함유된 각종 영양 성분은 피부 및 모발 건강 유지에 효능이 있다. 콜라겐 성분은 피부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가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겨 주고, 비타민 C 성분은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하는 한편 항산화 기능을 통해 피부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아로마 향은 심신 안정과 스트레스 해소, 피로회복에 효과적이며, 테라피 샤워기 내부에 자석이 있어 물 입자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연수기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워터스 관계자는 “테라피 샤워는 피부질환과 탈모, 모발손상, 건선피부 등에 효능이 있다”면서 “특히 잔류 염소로 인한 아토피 질환을 겪는 환자들을 비롯해 탈모 예방에 유용하다”고 말했다.
사용도 간편하다. 테라피 샤워기는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 전체를 교체할 필요 없이 기존 샤워기 헤드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설치가 간편하며, 내부 카트리지만 교체하면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