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상반기 히트상품-유니스골프 ‘Ray 455LX BLACK 드라이버’] 日장인이 만든 수제품
입력 2011-06-27 17:27
그랜드 퀄러티(GRAND QUILTY)를 지향하는 수제 브랜드인 로마로는 일본 장인이 만든다.
뛰어난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것만이 모든 골퍼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장인정신의 혼을 담아 최상의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다.
Ray 455LX BLACK 드라이버는 최상의 제품을 고집하는 로마로가 제품의 우수성과 타감을 실현한 드라이버로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들의 타격포인트를 분석해 제작했다. 페이스는 유효 타구면이 넓어 볼을 맞히기 쉽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래디얼 시머트리 티타늄 페이스(Radial Symmetry Titanium Face)’와의 상승효과로 반발 에리어를 실현하고 있다. 임팩트 시 마찰을 줄이고 볼을 강하게 밀어냄으로써 비거리를 늘려준다.
페이스를 힐(뒷부분)에 가깝게 배치해 중심 거리를 적정하게 유지시켰다. 또 충격이 가장 큰 백 페이스 하부에 중량을 집중시킴으로써 강한 탄성력으로 볼을 밀어내는 파워프레임구조를 갖고 있다. 파워풀한 비거리를 자랑하는 455LX 드라이버는 Black 이외에도 ‘Ray-455LX PREMIUM GOLD(초고반발)’ 모델이 출시됐다.
로마로를 수입·판매하는 유니스골프 관계자는 “로마로는 출시한 지 얼마 안됐는데도 순수 수제 브랜드이고 장인정신이 담긴 제품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