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계세요] 구호(KUHO), 팝업 스토어 운영 外

입력 2011-06-17 17:35

◇제일모직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는 이달 말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을 비롯해 서울, 경기 및 지방 주요 백화점에서 ‘구호플러스’ 라인을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구호의 컬렉션 라인인 ‘헥사 바이 구호’의 2011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2030 세대에 맞게 재해석했다. 티셔츠 3만∼7만원대, 재킷은 20만∼30만원대, 스커트와 팬츠는 10만∼20만원대. 남성복과 애견 상품도 있다.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는 무지방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을 최근 새로 선보였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은 무지방 제품으로 지방과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고 칼로리도 30g에 250㎉밖에 안 된다. 레몬과 포도주스가 들어 있는 오리엔탈 샐러드 드레싱, 그린키위, 파인애플, 골드키위, 레몬유자 등 총 5종. 235g에 34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