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주방용품 등 직접 먹고 써보는 소비자 체험행사 다양

입력 2011-06-03 17:38

‘백번 보는 것보다 한번 해보는 것이 낫다.’ 최근 소비자들이 실제로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마련되고 있다. 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눈여겨보면 꼭 필요한 것을 공짜로 또는 매우 저렴하게 얻을 수 있다.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델몬트 바나나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5일까지 네이버 커뮤니티 ‘맘스홀릭’(cafe.naver.com/imsanbu)에 체험단 신청 사연을 올리면 50명을 선정해 다이어트에 필요한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를 보내준다. 이와 함께 탤런트 안연홍과 스타 트레이너 아널드 홍이 성공적인 바나나 다이어트를 위한 다양한 팁, 운동법 등을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한 체험 후기 중 우수작 5명에게는 20만원씩 상금도 준다.

DHC는 오는 19일까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공액리놀레산’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송지효와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홈페이지(www.dhckorea.com)를 통해 신청하면 최종 선정된 10명에게는 DHC 헬스푸드 다이어트 패키지와 함께 뉴발란스 트레이닝 세트 등을 증정한다. 7월 한 달 동안 DHC 홈페이지에서 다이어트 다이어리를 작성해야 된다. 미션 우승자인 홍보퀸과 미션퀸에게는 명품백,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준다.

주방 가전업체 쿠첸은 이달 말까지 IH압력밥솥 ‘명품철정(WHA-CT1000ID)’과 불꽃 없는 전기렌지인 ‘IH스마트렌지(CIR-G100ER)’ 평가단을 모집한다. 쿠첸 홈페이지(www.cuchen.com)나 쿠첸샵(www.cuchenshop.com)을 통해 신청하면 제품별로 100명씩 뽑는다. 쿠첸 카페 또는 본인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된다. 제품을 50%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리홈샵과 쿠첸샵의 전 제품을 평생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준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