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기독히트대상-디지털 칼라주보 복합기] 저렴한 가격·신속한 AS… 20여년 간 문서 선교 앞장

입력 2011-05-26 19:22


전자동 디지털 칼라주보 복합기와 PC형 주보 인쇄기, 주보 접지기와 중철기 등 교회 사무기기 판매 회사인 영광기업은 20여년 동안 전국 기독교 교회 문서 선교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주)영광기업의 CEO 정학영 장로는 하나님께서 주신 달란트를 많은 그리스도인과 교회를 위하여 활용하고자 하며, 문서 선교를 위해 발로 뛰는 크리스천 CEO다. 그는 XEROX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영광기업을 창업했다. 그는 편리하고 다양한 문서사업을 교회에 제공키 위해 효과적인 아이디어를 고안하는 등 꾸준히 힘 쓰는 기업인이다.

영광기업은 4가지 만남을 통해 교회 문서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첫째 저렴한 가격이다. 둘째 신속한 애프터서비스 상담 및 방문이다. 셋째 품질 좋은 소모품을 판매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영광기업은 구형 인쇄기와 복사기 보상판매를 통하여 한국 교회 문서사업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정 장로는 “이번 국민일보 기독히트상품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 기획을 통해 문서사업에 이바지할 것”이라며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겠다”고 밝혔다(1588-0691·www.jubo114.com).